https://www.mk.co.kr/news/economy/view/2021/10/1024704/
29일 NH농협금융지주에 따르면 손 회장은 전날 전 계열사 디지털 최고책임자들이 참여하는 '제4차 DT추진최고협의회'를 열고 이같이 말했다.
손 회장은 "지난 몇 년간 디지털 전환 추진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지만, 아직 부족하다"며 "고객의 불편 사항 해소를 위한 토스·카카오(뱅크)의 노력과 사업추진 자세를 벤치마킹해야 한다"고 했다.
그는 또 인터넷 전문은행에서는 이용할 수 있지만, 농협은 놓치고 있는 상품이나 서비스가 없는지 분석해 대응 방안을 마련하라고 지시했다.
내부 규정이나 업무 관행 등의 이유로 고객이 겪고 있는 불편 사항을 해소하지 못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해결방안을 찾아보자는 취지다.
https://www.mk.co.kr/news/economy/view/2021/10/1024663/
https://www.mk.co.kr/news/economy/view/2021/10/1025906/
https://www.mk.co.kr/news/economy/view/2021/10/10257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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